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진주 혁신도시 맛집 수제버거 비티비버거 가을여행 아이랑 가볼만한곳

반응형

진주 여행의 아침이 밝았어요!!

 

아이가 먹고 싶다는 메뉴로 결정!!

 

 

진주 혁신도시 쪽으로 이동했어요.

 

 

"수제버거 맛집 비티비버거"

 

 

아침 일찍이라 동네가 너므 한산했어요 ㅎㅎ

 

 

저는 처음 방문이지만 

이곳이 벌써 2년이 되었나봐요

2주년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곳곳이 힙한 햄버거 맛집 스타일 인테리어가 맘에 든닿

 

 

 

 

햄버거, 사이드가 다양한 느낌이라 더 고르기가 힘드렁 ㅜㅜ 

맛있는건 다 먹고 싶어요 ㅎㅎ

 

 

조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오픈주방인데 

엄청 깨끗하고 

갔을때 사장님이 고기를 손질하고 계셨는데

고기도 신선한 느낌이라 

햄버거를 기다리는 동안 더욱 신뢰가 갔다는 ㅎㅎㅎ

 

 

 

매장에 테이블도 많고 

깨끗햇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ㅎㅎㅎ

구름이 없고

햇빛은 쨍쨍

바람도 선선하고 

딱 가을 날씨 같아서 

 

근처 공원에서 한상 차려놓고

먹었다.

 

메뉴는 스위트한 고구마튀김, 오리지널 감자튀김

필리치즈스테이크, 더블치즈버거, 불고기버거

 

버거 하나만으로도 너무 푸짐해서 

고구마튀김, 감자튀김은 남았다 ㅎㅎㅎ

 

양이 적은 사람은 버거 단품으로도 충분할듯 

 

필리치즈스테이크는 크리미한 소스

더블치즈버거는 새콤달콤한 소스

불고기버거는 명불허전 단짠단짠 소스

 

맛있으면 행복행

반응형